스타벅스 헌터와 손잡고 올여름 e-프리퀀시 시작
오는 16일,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인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우산 3종, 레인 판초 2종, 파우치 2종 등 휴대성과 실용성 강조한 라인업 구성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 구매 후 e-프리퀀시 완성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

[20240513] 스타벅스 사진자료1_모델이 스타벅스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남동 헌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모델들이 스타벅스 2024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인 음료, 우산 3종, 레인 판초 2종, 파우치 2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소비자TV] 박용수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13일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고 ‘LIGHT UP YOUR SUMMER’를 주제로 증정품 7종을 소개하는 고객 사은 행사인 ‘2024 여름 e-프리퀀시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은 라이트 장우산(그레이/블랙)’, ‘라이트 폴딩 우산(그린)’, ‘라이트 레인 판초(그레이/아이보리)’, ‘투웨이 파우치(블랙/아이보리)’ 7종의 증정품 중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

 

미션 음료는 지난 1일 출시된 신규 여름 음료 3(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더블 레몬 블렌디드)을 포함한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다.

 

이번 증정품 중 우산 3종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색상과 디자인에 차별성을 두어 구성했다. 특히, 모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튼튼한 내구성이 특징이며, UV 차단 코팅을 적용한 원단을 활용해 뜨거운 햇살과 자외선을 가리는 용도로도 제격이다.

 

라이트 장우산(그레이/블랙)’87cm에 달하는 길이임에도 카본 소재를 활용해 톨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보다 가벼워 실용성을 높였다.

 

3단 우산인 라이트 폴딩 우산(그린)’ 역시 살대 부분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완전 자동 우산으로 손잡이의 버튼을 이용해 펼치거나 접을 수 있으며, 손잡이를 넣을 때 손을 떼고 있어도 우산 프레임이 튕기지 않는 세이프 폴드기능을 적용했다.

 

비 오는 날 가벼운 외출을 도와줄 라이트 레인 판초(그레이/아이보리)’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로, 레인 판초 앞부분의 지퍼도 방수 지퍼를 사용했다.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고려해 사용 후에는 접어서 옷 안쪽 주머니에 넣어둘 수 있도록 했다.

 

투웨이 파우치(블랙/아이보리)’는 다양한 소지품을 담는 파우치로 사용하거나 동봉된 스트랩을 연결해 슬링백으로 사용하는 등 이름 그대로 필요에 따라 두 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된 소재를 활용했다.

 

한편,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예약은 오는 16일부터 74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 후 수령 매장과 날짜를 지정해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