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bhc 창고43, 양념갈비덮밥·한우된장밥 등 런치 신메뉴 2종 출시

기사입력 2024.05.02 10: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붙임1]창고43_런치 신메뉴 2종 출시_양념갈비덮밥.jpg                                       창고43_런치 신메뉴 2종 출시_양념갈비덮밥. 사진=bhc 제공

     

    [소비자TV] 박선민 기자 = bhc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은 '양념 갈비 덮밥'과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을 점심 메뉴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양념 갈비 덮밥은 창고43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 소스에 재운 부드러운 갈비살이 듬뿍 들어간 메뉴다.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은 창고43의 시그니처인 된장말이를 점심에도 즐길 수 있게 출시한 메뉴로, 갖은 양념을 넣고 끓여 진한 된장 육수에 계절 식재료를 가득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창고43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냉면 메뉴(물냉면, 비빔냉면)의 품질도 한층 높여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한우 구이'를 예약한 고객 중 가족 단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제공한다.

     

    창고43 관계자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앞으로도 한우의 강점을 살리면서 점심에 즐기기 좋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