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바디프랜드, 설 명절 체험예약 방문 혜택 강화

기사입력 2024.02.07 15: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바디프랜드_사진자료] 바디프랜드가 라운지 체험예약 방문 혜택을 강화한다.jpg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광고. 사진=바디프랜드

     

    [소비자TV] 박선영 기자 = 국내 안마의자 대표 브랜드 기업인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설 선물 대목을 앞두고 체험예약을 통해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라운지 체험예약 시스템은 고객들이 전국 라운지 170여 곳 중 원하는 라운지를 직접 선택, 홈페이지 사전 신청 후 지정 날짜에 방문 시 자유로운 마사지 체험과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설 선물 대목에 맞춰 해당 시스템으로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라운지 체험예약 신청 후 현장에 방문하는 누구에게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중 기존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이용 시 따뜻한 온기를 더해줄 무릎 담요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 대상으로 렌탈료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존 고객이 이번 체험예약 방문을 통해 안마의자를 추가로 구매할 시 59개월 기준 렌탈료 2회가 면제되며, 기존 고객의 지인이 제품을 구매한다면 렌탈료 1회가 면제된다.

     

    한편, 바디프랜드 라운지 체험예약 시스템은 정식 운영을 시작한 지 1년 만에 28000명이 방문했으며 바디프랜드 제품에 매력을 느끼고 라운지 서비스에 만족한 상당 수 고객들의 실제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운지 체험예약을 통해 편안한 마사지 체험은 물론, 정확한 안마의자 작동법, 맞춤형 안마의자 추천 등 마사지체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안내받으실 수 있을 것"라며 "다가오는 설 연휴에도 대부분의 라운지가 정상 영업할 예정이니, 가족, 친지분들과 방문하시어 뭉친 피로를 빠르게 회복하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