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스타벅스에서 만나는 밸런타인데이 '붉은 로즈 초콜릿' 등 신메뉴 출시

기사입력 2026.02.04 09: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소비자TV】 한도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내달 1일까지 '붉은 로즈 초콜릿' 등 달콤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신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오늘(4일) 밝혔다.

     

    붉은 로즈 초콜릿은 붉은 장미꽃 한 송이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헤이즐넛 초콜릿 풍미의 음료에 바삭한 식감의 루비 초콜릿을 넣고, 상단에 분홍빛 장미를 연상시키는 휘핑과 파우더를 올렸다.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재해석한 '에스프레소 크림 프렌치 바닐라 라떼'도 시즌 음료로 출시한다. 깊은 프렌치 바닐라 풍미의 라떼에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크림을 더해 바닐라의 달콤함과 커피의 풍미가 조화롭다.

     

    시즌 분위기를 담은 '딸기 가냐슈 프레지에', '딸기 생크림 레이어 케이크' 등도 만날 수 있다.

     

    초콜릿 기프트 등도 선보인다. 귀여운 토끼 모양의 틴 케이스에 두 가지 맛의 볼 초콜릿을 담은 '화이트/핑크 러브바니 틴 초콜릿', 스타벅스의 인기 초콜릿 상품 베리 핑거 초콜릿 5개를 투명 보틀에 담은 '베리 핑거 초콜릿 보틀 세트'를 시즌 신규 상품으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오는 10일까지 △붉은 로즈 초콜릿 △에스프레소 크림 프렌치 바닐라 라떼 △시그니처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모카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등 총 5종의 초콜릿 음료를 주문 시 추가 별을 증정하는 '트라이-스타'(Tri-Star)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부터 8시 사이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에스프레소 크림 프렌치 바닐라 라떼 구매 시 그란데 사이즈를 톨 사이즈 가격에, 벤티 사이즈를 즐길 수이 있으며 그란데 사이즈 가격에 제공하는 '스윗아워'(Sweet Hour)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초콜릿 페스타 기획전을 열고 약 25종의 초콜릿, 케이크, 커피 상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초콜릿 페스타 기획전 상품을 포함해 2만2000원 이상 구매 시 리본 리유저블 백을, 케이크 구매 시 베어리스타 하트 캔들을 증정한다.

     

    또한 귀여운 오리를 디자인으로 활용한 '젤리덕' 라인업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스타벅스 전략기획본부장은 "이번 시즌에는 스타벅스를 방문한 고객분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발렌타인데이 무드를 반영한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시즌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backward top home